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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응대및SM지원

아이솔루텍은 시스템 구축이후 안정적인 서비스운영을 위해 기술지원과 고객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솔루텍은 시스템 구축이후 안정적인 서비스운영을 위해 기술지원과 고객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
고객응대 및 SM지원 개요 이미지
  • 개요
    • 모든 시스템은 안정적인 환경을 운용하기 위해 365일 24시간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.
      (주)아이솔루텍은 B2B, B2C 기반 환경에서도 제약을 두지 않으며 시스템 운영관리, 기술지원, 고객상담 등을 통하여 최적의 관리를 제공하며 각 업무 파트마다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적절하게 배치하고 있습니다.
고객응대 및 SM지원 설명 이미지
  • 유지보수 기술 지원
    • 시스템에 적용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특징과 전체적인 서비스 흐름을 분석하며 예상되는 장애나 결함 등을 보완하고 운영 중 장애발생 시 장애접수, 원인분석, 해결방안, 안정화 모니터링까지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인력을 제공해 드립니다.
  • • SM 관리 지원
    • (주)아이솔루텍의 각 전문 인력은 해당분야에 경험을 갖춘 경력자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업무 담당자에 충분한 사전 교육을 실시한 후 실전 업무를 수행합니다.
    • 각 시스템의 TroubleShooting 분석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모의 훈련을 시행하고 있으며 장애 경험 사례를 바탕으로 어떠한 장애 상황에서도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.